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보험 연수원 홈페이지 [ www.in.or.kr ]

by 예쁜다인 2024. 1. 18.

보험 연수원은 보험업계 종사자들을 대상으로 다양한 교육을 실시하는 곳입니다. 1965년에 설립된 국내 최초의 보험 전문 교육기관으로, 보험사의 대다수가 회원사로 속해 있습니다.

 

보험 연수원은 크게 사이버 교육과 집합 교육으로 나뉩니다.

사이버 교육은 온라인으로 진행되는 교육으로, 시간과 장소에 구애받지 않고 학습할 수 있습니다. 직무공통, 보험 DT 아카데미, 상품/계리, 보험영업, 계약심사/관리, 손해사정/클레임, 경영/지원 등 다양한 분야의 강의를 제공합니다.

집합 교육은 오프라인으로 진행되는 교육으로, 실무에 필요한 지식을 체계적으로 습득할 수 있습니다. 직무공통, 보험 DT 아카데미, 상품/계리, 보험영업, 계약심사/관리, 손해사정/클레임, 경영/지원 등 다양한 분야의 강의를 제공합니다.

 

보험 연수원은 보험 전문 인력을 양성하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하고 있습니다. 보험업계 종사자라면 누구나 한 번쯤은 이용해 볼 만한 교육기관입니다.

보험 연수원 이용 방법

보험 연수원 홈페이지(www.in.or.kr)에서 교육 일정 및 강의 내용을 확인하고 신청할 수 있습니다. 사이버 교육은 홈페이지에서 바로 수강할 수 있으며, 집합 교육은 별도의 신청 절차를 거쳐야 합니다.

 

 

보험연수원

보험연수원과 관련된 인터뷰와 컬럼, 연수원의 동정과 새로운 소식을 알려드립니다.

www.in.or.kr

 

보험 연수원에서는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보험설계사, 보험대리점, 보험중개사 등 보험업계 종사자는 수강료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또한, 보험 관련 자격증 시험을 준비하는 수험생을 위한 시험 대비 강의도 제공하고 있습니다.

보험 연수원 앱

보험 연수원에서는 앱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앱을 설치하면 보다 편리하게 보험 연수원 홈페이지, 사이버 교육, 집합 교육 등의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앱은 구글 플레이스토어와 애플 앱 스토어에서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보험 연수원 앱 설치 방법

 

보험연수원 앱 설치 다운로드, 홈페이지 사이트 바로가기, 고객센터 전화번호

보험 전문 인력을 양성하는 곳인 보험연수원에서는 앱과 홈페이지를 운영하면서 보험관련 각종 정보를 제공하고 교육, 수업도 제공합니다. 그래서 이번 포스팅에서는 보험연수원 앱 설치 다운

www.world-inf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