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샵마넷, 오프라인 매장의 구인 구직을 책임지는 대표 플랫폼

by 예쁜다인 2024. 1. 22.

 

샵마넷 홈페이지 바로가기

 

매장관리 판매직 취업플랫폼 1위 샵마넷 ShopMa.net

판매사원 필요해?! 매장관리 판매직 여기 다있음! 백화점,면세점,쇼핑몰,로드샵,의류,뷰티,귀금속,가구,식품 등 모든 판매/매장관리직 정보제공

www.shopma.net

 

 

 

샵마넷은 2001년 7월에 설립된 온라인 매장관리 판매직 전문 리크루팅 플랫폼이다. 패션, 귀금속, 잡화, 정보통신 등 각 분야별로 매장 운영에 꼭 필요한 특화된 전문 판매직 채용정보를 하루 평균 800여 건씩 등록하고 있으며, 브랜드뱅크, 샵마스터정보, 유통가 소식 등 패션 및 잡화 화장품 등 채용정보 외에 판매직종에 필요한 전문정보를 다룬 다양한 컨텐츠를 제공하고 있다.

 

샵마넷의 오픈 취지는 점차 세분화, 전문화 되어가고 있는 인력시장에서 "샵마스터/샵매니저(SHOPMASTER/SHOPMANAGER)"라는 전문 매장관리 판매직의 자리매김을 위하여 탄생한 것이다. 상품 혹은 서비스를 최종 소비자에게로 전달하는 전달자로서, 또한 그와 관련한 정보를 제공하는 제공자로서 그 위치는 어느 직종보다 중요하다 하겠습니다. 그러나 현실은 이 매장관리 판매직이라는 직종에 대해 단순 알바개념 이상의 의미를 부여치 못하고 있다. 다만 백화점의 의류매장에서 다소나마 그 중요성이 부각되고 있는 실정이다.

 

 

샵마넷은 이러한 매장관리 판매직 전문인의 육성과 올바른 매장관리 판매인력의 장을 열기 위해 웹리크루팅을 기반으로 한 공개적인 구인구직 사이트를 오픈함으로서 전문 매장관리 판매직인 샵마스터의 자리매김에 앞장서고 있다. 이를 위해 다음과 같은 목표를 세우고 있다.

 

  • 매장관리 판매직 전문인력 양성

현대는 단순히 상품만을 제공해서는 경쟁에서 이길 수 없다. 상품과 더불어 무형의 가치가 제공되어야만 살아남을 수 있는 것이다. 이 무형의 가치는 다른 무엇으로도 해결되는 것이 아니다. 이를 위한 가장 좋은 수단이 바로 교육인 것이다.

샵마넷은 체계적인 단계별 교육시스템을 구비하여 매장관리 판매직 전문인력을 양성하고 있다. 이를 통해 매장관리 판매직이 단순한 알바가 아닌 전문직으로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힘쓰고 있다.

  • 고급화된 채용 대행 서비스

경험과 노하우가 검증된 샵마스터들을 데이터베이스화 하여 기존의 채용형식을 타파하고 구인구직자간 최적의 인재를 매칭 시키는 작업을 해나가고 있다. 또한, 샵마스터의 개념을 확장시켜 백화점 여성의류매장의 매니저만을 지칭하는 단어가 아닌 상품과 서비스를 취급하는 모든 샵(SHOP)의 관리자를 지칭하는 단어로 인식시키고자 노력하고 있다.

  • 샵마스터의 전문성 강화

샵마넷은 샵마스터의 전문성을 강화하기 위해 다양한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이를 위해 매장관리 판매직의 최신 트렌드를 파악하고, 이를 기반으로 한 교육 프로그램을 개발하고 있다. 또한, 샵마스터들의 실무 경험을 바탕으로 한 다양한 컨텐츠를 제공하고 있다.

샵마넷은 오프라인 매장의 구인구직을 책임지는 대표 플랫폼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앞으로도 샵마넷은 매장관리 판매직 전문인력 양성 및 전문성 강화를 위해 노력하고, 오프라인 매장의 경쟁력 강화에 기여할 것이다.

 

샵마넷의 주요 특징

  • 다양한 채용정보

패션, 의류, 귀금속, 화장품, 잡화, 가전, 정보통신 등 각 분야별로 매장 운영에 꼭 필요한 특화된 전문 판매직 채용정보를 제공한다. 하루 평균 800여 건 이상의 채용정보가 등록되어 있으며, 다양한 검색 조건을 통해 원하는 채용정보를 쉽게 찾을 수 있다.

  • 체계적인 교육 프로그램

매장관리 판매직 전문인력 양성을 위한 체계적인 교육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교육은 이론과 실습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매장관리, 고객 응대, 판매 기술 등 매장관리 판매직에 필요한 다양한 내용을 다루고 있다.

  • 최적의 인재 매칭

경험과 노하우가 검증된 샵마스터들을 데이터베이스화하여 구인구직자간 최적의 인재를 매칭 시키는 작업을 한다. 이를 통해 구인 기업은 원하는 인재를 빠르고 쉽게 찾을 수 있으며, 구직자는 원하는 기업에 취업할 수 있는 기회를 높일 수 있다.

  • 샵마스터의 전문성 강화

샵마스터의 전문성을 강화하기 위해 다양한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이를 위해 매장관리 판매직의 최신 트렌드를 파악하고, 이를 기반으로 한 교육 프로그램을 개발하고 있다. 또한, 샵마스터들의 실무 경험을 바탕으로 한 다양한 컨텐츠를 제공하고 있다.

샵마넷의 사회공헌 활동

샵마넷은 매장관리 판매직의 전문성 강화와 오프라인 매장의 경쟁력 강화를 위해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펼치고 있다.

  • 샵마스터 교육 지원

매장관리 판매직의 전문성 강화를 위해 샵마스터 교육 지원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 이를 통해 매장관리 판매직의 역량 강화에 기여하고 있다.

  • 샵마스터 경진대회 개최

매장관리 판매직의 역량을 펼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샵마스터 경진대회를 개최하고 있다. 이를 통해 매장관리 판매직의 자긍심 고취와 전문성 강화에 기여하고 있다.

  • 오프라인 매장 지원

오프라인 매장의 경쟁력 강화를 위해 오프라인 매장 지원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 이를 통해 오프라인 매장의 매출 증대와 고객 만족도 향상에 기여하고 있다.

 

 

샵마넷의 전망

샵마넷은 오프라인 매장의 구인구직을 책임지는 대표 플랫폼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앞으로도 샵마넷은 매장관리 판매직 전문인력 양성 및 전문성 강화를 위해 노력하고, 오프라인 매장의 경쟁력 강화에 기여할 것이다.

샵마넷의 성장을 위해서는 다음과 같은 노력이 필요할 것이다.

  • 매장관리 판매직의 전문성 강화

샵마넷은 매장관리 판매직의 전문성 강화를 위해 다양한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이를 위해 매장관리 판매직의 최신 트렌드를 파악하고, 이를 기반으로 한 교육 프로그램을 개발하고 있다. 또한, 샵마스터들의 실무 경험을 바탕으로 한 다양한 컨텐츠를 제공하고 있다. 이러한 노력을 통해 샵마넷은 매장관리 판매직의 전문성을 강화하고, 오프라인 매장의 경쟁력 강화에 기여할 수 있을 것이다.

  • 오프라인 매장의 경쟁력 강화

샵마넷은 오프라인 매장의 경쟁력 강화를 위해 다양한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이를 위해 오프라인 매장 지원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 이러한 노력을 통해 샵마넷은 오프라인 매장의 매출 증대와 고객 만족도 향상에 기여할 수 있을 것이다.

샵마넷이 지속적으로 성장하여 오프라인 매장의 구인구직을 책임지는 대표 플랫폼으로 자리매김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