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슈

82쿡 자유게시판 바로가기

by 예쁜다인 2021. 8. 15.

안녕하세요~

오늘은 82쿡자유게시판 바로가기 아이콘 만들기를 해보겠습니다.

크롬과 그외 브라우저 각각 82쿡자유게시판을 어떻게 만드는 알아보겠습니다.

그외 브라우저는 네이버 웨일, 파이어폭스, 엣지, 익스플로러 등 거의 모든 브라우저에서 사용하는 방법이 같습니다. :)

 

 

<<크롬>>

다음에서 82쿡자유게시판을 검색합니다.

사이트에 들어갑니다.

 

 

 

크롬창 오른쪽 위쪽에 점3개 아이콘을 클릭합니다~

 

 

 

 

 

도구 더보기-바로가기 만들기를 각각 눌러주세요~

 

 

위와 같은 창이 뜨면 이름을 바꾸실 분은 바꾸시고 만들기를 클릭합니다.

 

 

 

짠~

바탕화면에 82쿡자유게시판 바로가기 아이콘이 생겼네요~

한번 들어가볼까요?

 

 

 

들어가니 바로 82쿡자유게시판이 나오네요~

 

 

 

 

 

 

 

 

 

 

<<그외 브라우저>>

다음에서 82쿡 자유게시판을 검색해서 클릭~

 

 

 

오른쪽 위에 창 축소 버튼을 눌러줍니다~

 

 

 

 

주소창 왼쪽 자물쇠 처럼 생긴 아이콘을 바탕화면으로 끌어옵니다.

 

 

짠 82쿡 자유게시판 바로가기 아이콘이 생겼네요~

들어가보면~

 

 

 

 

바로 이렇게 82쿡자유게시판 창이 뜨네요~

 

이상 82쿡자유게시판 바로가기 크롬과 그외 브라우저로 만들어 보았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