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용법

묵검향홈페이지 들어가기(로그인없이 다양한 무료만화보기)

by 예쁜다인 2020. 3. 14.

안녕하세요~ 오늘은 묵검향홈페이지에 대한 소개를 해볼까 합니다.

지인이 무료로 볼 수 있다고 추천해주셔서 들어가 봤어요^^

일단 사이트로 고고~

 

묵검향 홈페이지 들어가기 : http://www.mukgeomhyang.co.kr/ 

 

묵검향 홈페이지

비도풍운 [개정판](무료만화)

www.mukgeomhyang.co.kr

 

 

 

 

 

 

 

 

 

 

들어가면 메인화면 되겠습니다 ㅎㅎ

아직 사이트 초기인지 서비스 준비 중이 많네요~

무료 만화 보기 위해 들어왔는데 다양한 만화들이 저의 결제 욕구를 자극하네요 :)

일단 저는 무료 만화를 보려고 들어왔기 때문에 상단탭에서 무료만화를 클릭!

 

 

 

 

 

 

 

 

무료만화

묵검향홈페이지에는 6개 정도의 무료 만화가 있네요~

개이득!!

뭘 볼까 생각했는데 '아 맞다' 회원가입을 안 했구나 ㅠㅠ

대부분의 사이트들이 무료 제공을 한다한들 회원가입을 유도하는 게 인지상정? 인 세상인데..

일단 눌러나 보자~

뭔가 애틋해 보이는 신룡 전설 클릭:)

 

 

 

 

 

그런데~말입니다~

똬악 로그인하지 않고 이용 가능!!!!!!

무료로 배포해주신 것도 감사한데 ㅜㅜ

로그인하지 않고도 볼 수 있게 해 주신 묵검향홈페이지 제작자(?)분께 감사드립니다. 꾸뻑

(복 받으실 거예요~~)

 

 

 

 

 

 

 

신룡 전설 첫 페이지입니다~

(다음 화면부터는 저작권 문제 때문에 여기까지만 ㅋㅋ)

 

그런데 말입니다~

무료 만화 중 어른들만 볼 수 있다는 표시가 들어간 만화를 본 것 같습니다만 ㅎㅎ

 

 

 

 

 

 

 

이런 만화도 혹시 로그인 없이 가능??

다른 의미는 전혀(?) 없고 일단 테스트를 위해 클릭해보았습니다.ㅎㅎ

아이들이 클릭할 수도 있으니까요~

 

 

 

 

 

 

다행히 성인들만 로그인해서 볼 수 있네요^^

 

 

 

 

 

추천만화

묵검향홈페이지 추천만화를 클릭해보았습니다^^

엥 다 성인들만 볼 수 있네요~

맨 앞에 있는 만화를 클릭!

 

 

 

 

1권은 무료네요!

오 일단 첫권보고 재미있으면 그때 결제해서 보면 되겠네요~

이것도 개이득 ㅎㅎ

 

 

 

 

1권을 클릭하니 아 어른들을 위한 만화이니 로그인해서 성인 인증을 해야 하는 규나 ㅎㅎ

맞다~

저는 네이버 로그인을 해서 바로 로그인했습니다.ㅋㅋ(5초 컷)

 

 

 

 

회원가입 후 성인인증을 해야 한다네요~

 

 

 

 

 

 

휴대폰으로 본인 확인 고고~

저는 합법적인 성인이니 인증 후 1권 무료로 보았습니다 ㅎㅎ

 

 

이상 묵검향홈페이지 무료 만화부터 추천만화까지의 체험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