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영어 기초 문법

by 예쁜다인 2021. 8. 14.

 

I was not smart. 나는 똑똑하지 않았다.
You were not smart. 너는 똑똑하지 않았다.
we were not smart. 우리는 똑똑하지 않았다.
They were not smart. 그들은 똑똑하지 않았다.
He was not smart. 그는 똑똑하지 않았다.
She was not smart. 그녀는 똑똑하지 않았다.
It was not good. 그것은 좋지 않았다.
They were not good. 그것들은 좋지 않았다.
I was not a student. 나는 학생이 아니었다.
You were not a student. 너는 학생이 아니었다.
We were not students. 우리는 학생이 아니었다.
They were not students. 그들은 학생이 아니었다.
He was not a student. 그는 학생이 아니었다.
She was not a student. 그녀는 학생이 아니었다.
It was not a book. 그것는 책이 아니었다.
They were not books. 그것들은 책이 아니었다.
I was not in the living room. 나는 거실에 있지 않았다.
You were not in the living room. 너는 거실에 있지 않았다.
We were not in the living room. 우리는 거실에 있지 않았다.
They were not in the living room. 그들은 거실에 있지 않았다.
he was not in the living room. 그는 거실에 있지 않았다.
She was not in the living room. 그녀는 거실에 있지 않았다.
It was not in the living room. 그것은 거실에 있지 않았다.
They were not in the living room. 그것들은 거실에 있지 않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