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용법

키움증권 영웅문S사용법(설치부터 로그인까지)

by 예쁜다인 2020. 4. 22.

요즘 PC에서 모바일로 시장이 점차 변화하면서 증권거래도 모바일로 하시는 분들이 많으신데요. 오늘은 모바일로 키움증권 국내주식을 매매할수있는 영웅문S사용법(설치부터 로그인까지)을 알아보겠습니다. 

 

검색창에서 영웅문S를 검색합니다.

혹시 맨 앞에 안뜨시는분은 키움증권 영웅문S로 검색하시거나 못해도 2~3번째 나오니 키움증권 영웅문S를 찾으셔서 설치하시면 됩겠습니다. 아이폰도 마찬가지입니다. 그리고 반드시 주의하실 점이 영웅문S글로벌이나 영웅문S Futures도 있는데 그건 해외주식이나 선물옵션 거래할 때 사용되는 앱이기 때문에 반드시 키움증권 영웅문S 뒤에 아무것도 안 붙여져있는 앱 설치하셔야합니다!

 

첫번째 뜨는 앱 설치를 누르고 설치를 합니다. 앱 용량이 넉넉잡아 80MB 정도되니 혹시나 휴대폰 용량이 확보되있지 않으신 분은 용량부터 확보하시고 설치하시길 바랍니다. 용량이 없으면 설치자체가 안됩니다! 

 

 

설치가 끝나고 앱을 실행시키면 이런 화면이 나옵니다. 꼼꼼히 읽어보시고 확인을 누르십니다.(혹시 원하지 않으시면 종료하셔요ㅜㅜ)

로그인 창입니다. 이미 키움증권 회원이시면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누르시고 로그인하시면 되십니다. 만일 회원이 아니시면 아래 회원가입을 누릅니다.

키움증권 계좌를 미보유하고 계시면 왼쪽 계좌개설이나 준회원가입을 누르셔서 절차대로 진행해 주시고 계좌보유 고객이시면 오른쪽 ID등록을 누릅니다.

 

계좌보유 고객께서는 ID등록을 누르시면 위와 같이 뜨는데 절차대로 진행해주시면 되겠습니다. 이름은 계좌개설하셨을때 사용하셨던 실명확인증표에 기재된 이름을 사용하시구요. 무슨 말인지 어렵다 하시면 그냥 본인 성함 넣으시면 됩니다. 증권계좌번호는 계좌개설확인서에 표시된 키움증권 계좌번호 8자리를 -표시없이 숫자만 입력하시면됩니다. 그 다음 비밀번호를 입력하시면 되는데 5회 연속 오류 시 온라인 업무처리가 제한될수있으니 꼭 4회 안에 성공하시길...그 후는 절차대로 진행하시면 됩니다. 저는 이미 등록이 되어있어서 다음 절차를 볼수 없네요 ㅜㅜ 혹시 막히는 부분있으시면 1544-9000번(키움증권 금융센터: 평일 08:00 ~ 18:30)으로 연락하시면 직원분께서 친절히 알려주실거에요~

 

로그인시 모의투자 로그인은 꼭 체크 풀어주시고 로그인 하시길 바랍니다. 향후에 모의투자 하실분만 모의투자로그인하시길 바랍니다. 

이렇게 로그인 성공하시면 다음과 같은 화면이 나옵니다^^ 그래도 이해안가시는 부분이 있으시면 1544-9000번 키움증권 금융센터(평일 08:00 ~ 18:30)로 연락하셔서 문의하시면 직원분이 친절히 설명해 주실거에요~

나이가 지긋하신 분이시라면 1522-4058번 어르신전용  상담센터(평일09:00 ~ 15:30)가 있으니 이 쪽으로도 문의해보시길바랍니다^^

오늘은 키움증권 영웅문S설치하기부터 로그인까지 해보았습니다. 감사합니다^^